본문 바로가기

해외취업이야기

Amazon 으로 이직합니다.

아마존으로 이직합니다.

지난 3월 시애틀 AWS Anti DDoS 팀 Engineering Manager로부터 포지션을 제안 받은 후, 근 4개월만에 최종 오퍼를 받고 계약서에 사인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올 9월에 Amazon Video 그룹의 FinSys 팀에서 Full-Stack Software Engineer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미국으로 갈지 영국에 계속 남을지는 이 팀에서 1년정 근무하고 난 후 결정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응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자세한 스토리는 따로 글로 적도록 하겠습니다. ^^;

이래저래 신경쓸 것이 늘다보니 가면 갈수록 블로그에 글쓰는것을 멀리하게 됐습니다. 여러가지 일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미루고 미루다보니 이제는 써봤자 뒷북이 되어버린 일들이 너무나 많네요. 복잡한 여러가지 일들이 정리 되었으니 이제부터라도 사소한거라도 다시 기록해 나가보려고 합니다.


  • migyong 2017.08.03 22:58

    가끔씩 들려서 소식 듣고 있습니다. 쉽지않은 여정이었을텐데 해내셨군요 !
    정말 축하드려요.

    • 에즈베어 곰발자 2017.08.03 23:48 신고

      앗 혹시 예전에 레딩에 지내시던 미경님이신가요?? 그때 이사오면서 소식도못전하고 까맣게 잊고있었네요 ^^ 레딩에계시던 다른분도 베이징스톡으로 이사가셨어요. 함 모였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NHS 소식도 궁금합니다! 블로그같은것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 cobus 2017.09.08 01:29

    와. 축하드려요.
    제가 해보고 싶은 일들이라 가끔 블로그 올라오는 소식으로 대리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당장은 어렵지만 저도 언젠가는 가까워질꺼라 믿으며 눈팅중입니다.